▒ '막' 이 주는 행복 /막 써 보기

[MAS리뷰]푸짐한 정품, 현빈과 함께 온 MAS 3월호

레드™ 2011. 3. 21. 08:40

 

 

소비자와 기업 사이에 건전하고 정확한 정보 전달의 역할을 하는 MAS, 그 3월호가 발행됐습니다.

MAS도 봄맞이를 하는 것 같습니다. 화사한 컬러의 박스로 변신을 했네요. 

격월마다 만나는 반가움이 두 배!

 

 

 

 

 

 

 

이번 MAS 3월호의 포지모델은 ㄷㄷㄷㄷㄷㄷㄷ 현빈이군요.

요즘 티비만 켜면 보이는 건 모두 현빈이라서 군입대에도 불구

희소가치가 낮아진 것 같지만 분명한 건 현재진행형의 대세라는 거죠.

 

 

 

 

현빈이 표지모델이란 것 하나만으로도 이번 MAS를 소장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았을 것 같네요.

하지만 아무나 받을 수 있는 매거진이 아니란 점 역시 MAS의 가치입니다.

 

 

 

 

체험제품에 대한 기사들 말고도 여러가지 유익한 정보들이 담겨있어

매거진 답게 골라 읽는 재미도 있습니다.

 

 

 

 

저야 뭐 현빈은 관심 없고,

체험제품은 뭐가 왔는지가 궁금합니다.

MAS 고유의 흰 박스들은 개봉하는 맛이 있죠.ㅋ

 

 

 

 

이번 달에도 푸짐한 체험 샘플들이..... 아니, 샘플이 아니군요.

 

 

 

 

 

 

 

우선 한국DHC의 새얼굴 송지효를 내세운 DHC의 AC콘트롤 시리즈와 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 샘플들.

 

 

 

 

그리고 이건 은근환영하는 분들이 많을텐데,

바르기만 하면 셀룰라이트의 제거와 축적을 예방하는 리포존 바디시크릿 앰플입니다.

1주일치가 들어있네요. 배에 좀 발라볼까요?ㅋㅋ

 

 

 

그리고 문제의 정품 두 가지!!!!!!

 

현빈의 모습을 가까이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기분좋은 일일텐데

이번 MAS 3월호는 어마어마한 정품이 두 세트나 들어있습니다.

 

 

 

먼저 정가 85,000원에 상당하는 네오팜의 <닥터 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패키지입니다.

자는 동안 피부노화를 개선하고 도자기 피부를 만드는 일종의 수면팩 개념인 것 같네요.

 

 

 

 

다음은, 표지모델에도 등장한 현빈의 비타민, 40,000원 상당의 고려은단 <비타플렉스>입니다.

<비타플렉스>는 비타민 성분의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또 나이, 성별, 라이프 스타일 등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비타민입니다. 전 안먹어도 건강하니까 이런 건 아내를 위한 선물로....ㅋ 

 

 

 

이정도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걸 넘어 정말 대박입니다.ㅋ

앞선 두 가지의 샘플도 참 대단한 것 들인데 닥터 엠엘이와 현빈 비타민 때문에

상대적으로 조명을 덜 받는 안타까운 모습이네요.

하필이면 대박 정품들 사이에 끼어서...ㅜㅡ   

 

이번 MAS 3월호는 아무래도 두 가지 정품 위주의 리뷰가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둘 다 제가 먹거나 쓸 것은 아니지만 정말 기대가 크거든요.^^

 

근데 김주원, 너 군대 간 것 맞니????

너무 자주 본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