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 이 주는 행복 /막 먹어 보기

포실포실 부드러운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이크

레드™ 2010. 11. 25. 08:40

 

 

 

 

 

 

 

 

 

 

파리바게트에서 들고 온 '고구마케이크' 입니다.

치즈케이크 다음으로 좋아하는 아이템이죠.

기프티콘으로 선물받은 건데 휴대폰을 잠시 건네고 케이크를 받아드는 기분도 꽤 삼삼합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고구마케이크라서 그런지 그동안 디자인이 많이 예뻐졌네요.

데코레이션이 화려해졌어요.

 

 

 

 

 

고구마케이크 아니랄까봐 바삭하게 구운 고구마칩이 박혀있구요.

 

 

 

 

 

참깨가 덕지덕지 달라붙은 초콜릿조각.

토속적인 고소함이 인상적이네요.

 

 

 

 

 

 가래떡 처럼 생크림이 둘러져있습니다.

 

 

 

 

 

 케이크의 아이덴티티.

 

 

 

 

 

 생일 축하합니다~~~♪ ??????

 

세 개의 초, 누구의 생일일까요? ^^

 

 

 

 

 

 포실포실함 속에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콤한 고구마 무스.

고구마칩도 많이 보이네요.

 

 

 

파리바게트에는 부드러운 고구마와 진한 고구마, 두 가지 고구마케이크가 있습니다.

이건 크림 함유가 많아서 보다 부드러운 고구마케이크입니다.

가격은 같지만 고구마 함유량이 적어서 사이즈는 더 크구요.

전 질보다 양이니까요....ㅋㅋㅋㅋㅋ

 

 

케이크의 부드럽고 달콤함 만큼이나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누구 덕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