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 이 주는 행복 /막 먹어 보기

모든 쉬림프 피자는 무릎 꿇어!! 도미노 쉬림푸스 피자

레드™ 2009. 12. 10. 09:30

 

지중해풍 대하 서사시 쉬림푸스.

얼마 전 도미노에서 막 출시한 따근따끈한 피자입니다.

 

쉬림프와 올림푸스를 합성한 '쉬림푸스' 피자. 올림푸스는 카메라가 아닌 신들이 사는 산...뭐 이런거겠죠?ㅎ

크리스마스 맞이 시즌 패키지가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합니다만 피자에 대한 기대감은 그 어느때보다 뜨겁습니다.

 

 

씬 라지 사이즈 한 판입니다. 

기대는 뜨거웠지만 늘 잘 찾아오던 집을 헤맨 기사님 덕에 피자는 좀 식었습니다.

 

 

일단 피자의 자태를 구경하고...

 

 

야들야들 맛있게 구워진 통새우들이 곳곳에 포진하고 있어 식욕을 더욱 자극합니다.

한 조각 당 3마리씩 총 24마리가 올려져있습니다. 뭐 한 입 베어 물때마다 새우가 한마리씩 입으로 들어간다고 보면 맞습니다.

꽤 푸짐한 편이죠.

 

 

 

씬 도우 중에서도 정말 얇은 도우인데요. 이제껏 경험한 씬 도우중 가장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았던 도우입니다.

 

 

역시 기름기는 쫙~~     ....하긴 요즘 바닥에 기름이 흥건한 피자는 못본 것 같습니다만....

 

 

쉬림푸스 피자에는 레드커리로 양념한 통새우 외에도 바삭한 베이컨과 존득한 햄이 함께 토핑되어 있어

가히 바다와 육지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물 피자가 먹고 싶을 때도 햄 피자가 먹고 싶을 때도, 어느 때라도 선택이

가능한 전천후 피자로군요.

 

 

이밖에 파프리카, 블랙 올리브와 함께 화이트무스로 지중해풍의 정점을 찍고 있습니다.

특히 지중해풍 화이트무스는 홀스래디시 소스에 씹을때마다 톡톡 터지는 겨자씨를 섞어 달콤 알싸한 맛이 일품입니다.

새우와 육류에도 잘 어울리고 말이죠.

 

한 가지 아쉽게도 빠진 토핑이 있는데 바로 갈릭 후레이크입니다.

도미노 홈피에가서 과학수사로 조사를 하지 않았더라면 빠진것도 몰랐을 정도로 맛있다는게 문제지요.

갈릭 후레이크가 없어도 이정도로 맛있는데 있었다면 얼마나 더 맛있었을까 궁금해지지 않을 수 가 없군요. 

쉬림푸스가 출시되고 바로 다음날 전달받은 피자라서 아마 레시피 숙지가 덜 된 상태였나 봅니다. 떽!!

하지만 맛있어서 용서가 되는 부분입니다.ㅋㅋ

 

 

탱글한 통새우, 이정도는 먹어줘야 '아, 내가 지금 콤비네이션이 아닌 쉬림푸스 피자를 먹고 있구나...' 하고 깨달을 수 있습니다.

주~욱 늘어나는 치즈를 표현하고자 전자렌지에 돌린 후 얼른 찍은, 나름 고뇌와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녹아있는 샷입니다. 

 

 

 

이 쉬림푸스 피자는 도미노 역사상 가장 독특하고 또 맛있는 피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재료 하나하나, 소스 하나하나가 튀지 않고 오묘하게 조화가 이루어지는 맛.

블랙올리브와 겨자향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무스의 조화.

탱글탱글하게 잘 익은 통새우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레드커리 향의 조화.

얇고 바삭한 베이컨과 쫀득한 햄의 짭조름한 조화.

이 모든 조화들이 다시 새로운 조화를 이끌어내 혀와 입이 느낄 수 있는 최상의 맛을 이루어 냅니다.

 

그깟 피자 하나 가지고 무슨 호들갑이냐고 하겠지만 이제껏 먹어본 쉬림프 피자를 비롯한 모든 피자들은 다 잊어도 좋을만큼

독보적이었던 그 맛이 아직도 인상깊게 남아있습니다.

각각의 재료들이 부족하거나 넘치지 않고 모두 존재감을 확실히 가지고 있으면서도 기막힌 조화를 만들어내는 쉬림푸스 피자는

지중해풍이건 아니건 그 자체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이름만 쉬림프고 새우를 찾아 헤매야 한다던지 새우보다 다른 애들이 더 설쳐대는 여타의 쉬림프 피자들에 비해

만족도가 상당한 수준입니다. 이건 저 혼자의 의견이 아닌 이 피자를 같이 먹은 제 아내도 동의하는 것으로, 피자를 먹은 두 사람

모두 만족을 한 '만족도 100%' 피자입니다.ㅋ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겨자씨의 독특한 식감과 알싸한 맛때문에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에게 더 어필할 수 있는 피자일거란

생각도 들고 이탈리아의 겨자라 불리우는 홀스래디쉬와 겨자 씨의 재미있고 톡 쏘는 환상의 조화에 씬도우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맛과 식감. 그리고 얇고 바삭하며 담백한 도우에 탱글탱글한 통새우, 쫄깃한 햄, 베이컨 등이 식감의 상승효과를 가져옵니다.

 

이번 주말, 해물찜을 먹으러 갈까? 삼겹살을 먹으러 갈까? 고민하지 마시고 1577-3082로 전화를 때려 다른 것 말고 꼭 쉬림푸스를

주문해보세요.  콜라와 피클은 물론이고 맛있는 행복도 따라올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