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 이 주는 행복 /막 써 보기

[자랑] 웹 엘레먼트 행사 구글 기념품

레드™ 2009. 9. 5. 08:24

 

 

나른한 오후, 택배기사 아저씨가 커다란 구글 쇼핑백을 건네시네요. 

'내가 구글하고 무슨 인연이 있었지?' 하며 열어보니...  아! 애드센스.... 그런데 애드센스 달면, 다 뭘 보내주나??

참고로 저 쇼핑백, 종이가 엄청 두껍습니다. 튼튼하긴한데 운송장에 셀로판 테이프에 덕지덕지.... ㅜㅜ

 

 

그 빛깔도 청명한 목베게 쿠션이네요.

알록달록 마크는 아니지만 선명한 구글 로고에 좁쌀 같은 알갱이가 가득 들어있는 보들보들한....

 

 

구글이 목베게도 만드는 줄은 몰랐습니다.  ^^;;;                  오호~~나름 마데인 코리아라는....ㅋ 

 

 

주위의 생생한 증언에 의하면 이러고 퇴근시간까지 잤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히 무슨짓을 해서 구글 기념품을 받게 된건지 찾아보니 얼마전 '웹 엘레먼트' 게재 행사에 참여했더군요.

블로그에 다는 위젯 같은 개념의 구글 제품인데 악세사리 개념 보다는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것 같습니다.

저는 구글 맵을 달았는데 그닥 효용성은....^^;;;;;

설치형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은 방문해서 참여해 보세요.

 

Google 웹 엘레멘트 행사! ☜

 

다른 분들 보니까 기념품이 랜덤하게 도착하는 것 같습니다. 택배비가 민망한 자석 홀더부터 무릎담요 등등...

 

암튼 구글 베게 덕에 앞으로 좀 더 편안하게 낮잠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저것이 목베게 보다는 책상에 엎드릴 때 얼굴을 푹 파묻을 수 있어 좋거든요~

오똑한 콧날 보호에 필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