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 이 주는 행복 /난 말야.이런저런..

블로그를 만난지 330일에 즈음하여....

레드™ 2008. 11. 3. 22:55

블로그를 개설한지 1년이 다 되가네요.

한달정도만 있으면 만 일년이에요.

 

왜 하필 330일에 즈음해서냐구요?

제 블로그에 방문객이 백만명을 돌파했거든요.^^

그게 또 하필이면 출장 가 있어 블로그 관리를 못하는 때 돌파를 했네요.

따져보니 어젯밤(11월 2일 9시경)이었습니다.

 

정확히 329일만에 백만명이니

하루평균 3,039.5명

한시간에 126.6명

일분에 2.1명씩 다녀가셨네요.^^

 

30초에 한분이라고 생각하니 많은것 같지는 않은데 그래도 꽤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백만명이란 방문객숫자가 그 블로그의 품질을 나타내는 척도는 아닙니다만

양적인 숫자로써가 아닌 그 숫자 그대로가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재미있는 글도, 멋진 사진도, 맛있는 음식도 없지만

사람 인간성 하나 좋다고 꾸준히 방문해주신 분들 대단히 고맙습니다.

그래서 보답차원에서 마련했습니다.

아주 힘들게 마련했습니다.

 

짠~~다이아몬드입니다.

 

 

 

 

 

 

 

 

 

                다이 아몬드.......--;;;;;;

 

싸우지말고 사이 좋게 한개씩 담아가세요~~~^^* 

 

앞으로도 '레드애로우™ 의 쇼핑카트'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여러분의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나는 레드애로우™입니다.^^